Nature Inner PEACE

방배동 내방역 "포몬스 " 베트남 음식점 본문

THINGS TO EAT

방배동 내방역 "포몬스 " 베트남 음식점

유어피스 2020. 9. 17. 21:44

 

방배동에 위치한 포몬스 베트남 음식점을 다녀왔다

 

 

내 최애 베트남 음식은

"분짜"와 "쌀국수"

하지만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쌀국수는 패스하고~

분짜와 미고랭을 시켜 보았다~

 

베트남 전문점인데

말레이시아, 태국 음식이 함께 있어서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다!ㅋㅋ

월남쌈, 샤브샤브, 팟타이 외 볶음 누들류와 볶음밥류

그리고 특선으로 락사도 있었다 ㅋㅋ

먹고 싶은게 산더미였지만 다 못 먹을 거를 알기에 두 개로 만족~ 

다음에 또 오는 걸로 ㅋㅋ

 

 

분짜는 어디는지 대성공하는 맛이고

야채랑 숯불고기가 정말 환상이다.

무엇보다 소스는 정말....

항상 먹고 나면 물이 많이 땡기지만

건강한 식단이라고 생각하며 먹을란다~~

오늘도 나는 건강한 식사를 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