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e Inner PEACE

소녀 감성 물씬 나는 빨강 체크 방석 본문

THINGS TO HAVE

소녀 감성 물씬 나는 빨강 체크 방석

유어피스 2020. 10. 20. 21:06

 

날이 점점 추워져서 구매하게 된 방석

차에 두려고 구매한 제품이다

차량용 방석들이 너무 예쁜게 없어서 찾다 보니

사이즈가 적당한 것 같아서 구매!

 

보통 방석들은 보통 40x40 사이즈가 많은데

이 방석은 50x50 사이즈라서

승용차인 내 차에 딱 맞을 것 같아서 구매!

그리고 정말 찰떡이다

내차는 승용차라서 시트 자체가 낮기 때문에 조금 쿠션감이 있는

제품을 찾았는데

적당한 쿠션감과 크기로 안성맞춤!

 

앞은 이렇게 소녀 감성의? ㅋㅋ

예쁜 빨간 체크무늬이고

뒤쪽은 이렇게 온통 빨간색~~

올해를 마무리 하며

빨간색이 돈이 들어오는 색이라는 전설도 있던데...

금전적으로도 좋은 일들이 생기기를 바라며 구매 ㅋㅋ

색상은 총 4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다

이 중에서 나는 빨강이 젤 맘에 들었고

내 흰둥이랑도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하지만 가격이 좀 높은 편인데

그래도 내구성과 탄탄한 걸로 봐서는

아주 현명한 선택인듯!

 

 

이건 실제로 내 방에서 찍어본 사진!

요즘 들어 체크가 부쩍 좋아졌다

체크 사랑~~

올 겨울 함께 잘 지내보자 방석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