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e Inner PEACE

세달 먹어본 새싹보리분말 by 젠틀파머스 (새싹귀리, 밀싹포함) 본문

THINGS TO EAT

세달 먹어본 새싹보리분말 by 젠틀파머스 (새싹귀리, 밀싹포함)

유어피스 2020. 8. 3. 22:21

 

30대에 접어들고 가장 관심있는 부분이 깨끗한 피부건강이 된 것 같다

6년 정도 야채 위주의 식단으로 살다가

직장 생활을 시작하며 점심때 매일 식당 음식을 먹고....또 맛있는 치킨, 피자, 떡볶이...중식등 먹을 것들이 넘쳐나고 너무 쉽게 접할 수 있어서...몇 달을 그렇게 먹으며 지내다 보니 나도 모르게 기운이 없고 안색이 안좋아 지는 것 같고 기력이 딸리는 날들이 지속되었다~OTL
그러던중 새싹보리분말 이라는 것을 접하게 되어지금 까지 정확히 달간 먹어본 결과

이래서 새싹보리 새싹보리 하는 구나 싶었다

 

아침에는 생수에 타서 한컵 마시고저녁에는 손수 만든 그릭요거트와 밀싹을 타서 먹는다새싹귀리분말은엄마가 고지혈증도 있고 고혈압이 있어서 엄마 몫이다

 

 

물병도 같이 와서 바쁠때 쓰기 너무너무 좋다

 

 

뿌리채로 갈아서 그런지 다른데 제품보다 색이 연한감이 있는데 확실히 맛이 부드럽고 좋다

그냥 물에 타먹으면....

아 뭔가 건강해지는 맛이구나 ....이런 느낌이고 ㅋㅋㅋㅋ

건강에 좋아도 맛을 중시하기 때문에 

아침에는 생수에 타서 먹고( 이게 변비에 진짜 최고...라... 맛을 포기했다...)

 

계량 스푼이 같이 와서 한스푼씩  타서 먹으면 된다.

 

 

 

하지만 요거트랑 먹으면 녹차라떼 같은 맛이 나서 이걸 더 선호한다.

그릭 요거트 인데 내가 직접 만든거다~ 꾸더해서 정말 꿀맛!

이렇게 과일이나 견과류랑 먹으면 진짜 꿀맛! 

카페가서 먹는것 부럽지 않으면서 건강도 챙기는 정말정말 똑똑한 아이다

 

 

 

 

이렇게 세달 동안 꾸준히~ 진짜 하루도 빼먹지 않고 챙겨먹었다

기운이 빠지는 걸 느끼니 안 먹을 수가 없었다

초반에는 밑져봐야 본전 이라는 마음으로 먹었는데...

 

세달 먹어본 결과!

아침마다 쾌변은 기본이고얼굴 빛은 같이 일 하는 사람들이 관리샵 다녀 왔냐고 물어보는정도?

엄마도 살이 2키로 정도 빠졌다(내장지방이 엄청 나서인지 효과를 톡톡히 보는듯)
엄마랑 함께 먹는데 3봉지를 세달동안 먹었고 아직 좀 남아서4달에서 길게는 5달 까지도 먹을 수있는것 같다
100g 이라서 얼마 안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먹는 것 같고(가격 대비 아주 괜찮다)

다음부터는 조금 더 양을 늘려서 먹어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