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e Inner PEACE

나의 인생영화, 보고 있으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영화 "노팅힐" 본문

THINGS TO WATCH

나의 인생영화, 보고 있으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영화 "노팅힐"

유어피스 2020. 10. 8. 20:10

 

 

노팅 힐 Notting Hill , I am also just a girl.

장르 : 드라마, 로맨스

감독 : 로저 미첼

출연 : 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 

시놉시스 : 주말마다 장이 열리는 포트벨로 거리에 있는 작은 여행 서점에 헐리웃 최고 스타 안나 스콧( 줄리아 로버츠)가 들어오면서 서점 주인인 윌(휴 그랜트)와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최고의 스타로 화려한 삶을 살아갈 것 같은 그녀도 한 명의 여자로 소박한 삶을 살아가기를 꿈꾼다.  비유명인과 유명인의 사랑을 그린 영화.

 


 

줄리아 로버츠가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매력이 넘쳐서

저런 인생을 산다면 어떨지

행복한 상상을 하며 본 영화이다.

여자라면 한 번쯤 저런 인생은 어떨까 궁금하지 않을까?

 

그리고 사실 이때 리즈시절이였던 휴 그랜트의 미소는....

그냥 여심 저격이다

휴 그랜트가 웃을 때마다 나도 웃게 되는 이 영화는

서로 사랑한다면

이렇게 서로에게 솔직하게 하고 싶다고

느끼게 해주는 내 인생 영화이다

그냥 꿈꾸는 사랑이랄까 ㅋㅋㅋ

 

또한 음악이랑 연출 배경이 너무 따뜻한 영화라서

이야기가 사실 조금 낯 간지러울 수도 있지만

등장하는 인물들 보는 재미도 있고

그냥 보고 있으면 웃음이 그냥 실실 나는 영화다

 

내 인생 영화 1위

"노팅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