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e Inner PEACE

서울속에서 느끼는 자연 그리고 역사 "낙산공원"-낙산성곽길 본문

THINGS TO GO

서울속에서 느끼는 자연 그리고 역사 "낙산공원"-낙산성곽길

유어피스 2020. 9. 22. 22:13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침 일찍 안 나갈 수가 없었다....

그래서 도착한 곳은!

혜화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낙산공원!

그리고 성곽길

낙산 일대의 한양도성을 따라 지나는 길이라고 한다!

사실 요즘 유튜브로 유 퀴즈 온 더 블록을 보는데

너무너무 예쁜 성곽길이 나와서 

오게 된 곳이다 ㅋㅋㅋ

진짜 한국 돌아와서는 서울 구경 다 해보자는 계획이었는데

사실상 5개월 만에 처음 나가 보았다...

그놈의 코로나...

마스크 끼고 혼자 구경만 하고 옴 ㅋㅋㅋ

 

혜화역 2번 출구 쪽으로 나와서

마로니에 공원을 지나서 올라가는 길이 있었고

 

나는 1번 출구 쪽으로 나와서 길을 따라 가파른 주택가를 지나니

공원 입구가 나왔다!

 

 


 

 

나무 계단을 올라 가면 이렇게 성곽길이 나온다!

1,2,3 전망대가 있고

좀 더 올라가다 보면 

성곽 외곽으로 나갈 수 있는 통로가 나온다

나오면 더 시원한 경치를 느낄 수 있음!

 


 

 

성곽 안에서 보면 높아서 잘 보일 것 같지만

성곽이 생각보다 높아서

나같이 난쟁이 들은 밖으로 나오면

훨씬 잘 보이고 시원한 경치를 즐길 수 있다 ㅋㅋ

사실 나는 야경을 보고 싶어서 

주변에 삼청동 북촌 서촌 구경하고

다시 돌아왔다

유재석이 바라본 서울 야경이 너무 예뻤기 때문에!!!

이번에는 2번 출구 쪽으로 해서 와봤는데...

이게 그 삼순이 계단인가??

여기는 피해서 옆길로 갔다 나는... 현빈이 없었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다시 올라온 성곽길

하 멋지다

오늘 진짜 예쁜 것 많이 봐서 너무 좋았다

마스크만 끼니 얼마나 다행이야

눈은 볼 수 있잖아..

그래도 얼른 마스크 벗고 다니기를

멋지다 정말

나는 어릴 때부터 너무 시골에 살아서

이런 도시에 살고 싶었는데

사람들 많은데 가면 기가 빨리고 금방 지치는 내 모습을 발견하고는

포기했다

 


 

 

그런데 이렇게 도심 속에 자연이 있고

(오늘 특히나 사람들이 없어서 였는지도 모르겠지만)

푸른 나무들도 너무 많고

이곳 주변에서는 살아 볼 만하다고

한 번 생각해 봤다 ㅋㅋ

 

가끔 서울 나와서 서울 지리도 좀 익히고

언젠가는 운전해서 올 수 있는 날이 오기를! ㅋㅋ

야경은 어디든 진리다

사진 찍은 기술 좀 더더 늘려 봅시당 !!